본문 바로가기
시지초등학교 연계사업 '우리가 만드는 5! Happy Day' 10월 활동 9월 '인사Day' 캠페인 준비부터 10월 시지초등학교 등교 캠페인 '인사Day' 까지 - 준비하고 진행하며 느낀 친구들의 생각, 감정을 함께 공유하고 나눠보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그림 또는 글로 자유롭게 표현을 해보았는데요 ~ 친구들에겐 수성구 캐릭터 '물망이'가 히트였나봅니다 ㅎㅎ 오늘 캠페인을 시작으로 항상 먼저 밝게 인사하는 시지초등학교 학생들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7. 10. 31.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10월 연합활동 [나야대령기념비 해설 및 트래킹] 10월, 가을 햇볕이 따스한 어느 주말 오전 우리 문화재지킴이는 또 모였습니다..ㅋㅋㅋㅋㅋ (한 달에 한 번 이상 안보면 너무너무 보고싶어서..) 오늘의 연합활동은 범어공원에 위치 한 '나야대기념비'를 방문하여 해설을 듣고 그 주변 일대를 트래킹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 수성스토리텔러 김정애 선생님과 함께 하였답니다^.^ 문화재에 대한 해설과 함께, 숲 해설가의 경험도 있으셔 주변 나무들에 대해서도 상세하고 재미있게 설명해셔서 가족들의 만족도와 집중도가 UpUp !! (늘 감사합니다 ♥) 나야대령기념비 앞에서 함께 짧은 묵념을 하고, 열심히 트래킹까지 - ♥ 11월에 또 만나요 ♥ 2017. 10. 31.
시지초등학교와 함께하는 등교캠페인 "인사Day" 10월의 마지막 날,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2명의 물망이와 함께 시지초등학교를 방문하였답니다 ^^ 바로바로바로 지난 달 준비했던 '인사Day'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서였는데요 -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친구들이 감기는 걸리지않을까 걱정되었지만 - 직접 만들 피켓을 들고 등교하는 친구들에게 먼저 "안녕~!!" 하는 인사와 함께 아주 활기찬 하루를 시작 할 수 있었답니다 ♥ 2017. 10. 31.
안전한 수성구를 위하여, 대구지방경찰청은 26일 한국산업단지공단, 수성구자원봉사센터와 범죄예방 환경개선을 위한 셉테드(CPTED) 협약을 했다.. 안전한 수성구를 만들기 위해 벽화사업, LED보안등 설치 등 수성경찰서와 함께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려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부탁드려요 ^^ 2017. 10. 27.
아침부터 분 교육열풍~!! 배움에는 끝이 없다...!!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에도 끝은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화려한 칼 솜씨로 어르신들에게 호박범벅을 대접하셨던 #세바퀴봉사단 회장님은...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에서 진행하는 '전문자원봉사자 교육 나눔배움터 - 종이접기'를 참여하고 계신데요~ 호박범벅 만드느라, 교육에 불참하시게 되는 바람에.. 사무실로 직접 찾아오셔 저희 선생님들에게 일대일 과외를 받으셨답니다 ~ !! (선생님들보다 회장님이 더 잘만든 건 안비밀.) 회장님의 열정, 늘 응원합니다! 이번 11.5(일)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에서 진행하는 2017시민체험프로그램 '자원봉사,와볼래'에서 2회기에 걸쳐 엑기스만 쏙쏙 뽑아 배운 #종이접기 실력을 보여주신다고 하는데요 ~~ 많이들 오셔서 참여하고 가세요 2017. 10. 26.
2017 시민체험프로그램 [자원봉사 와볼래 및 미션Walking Day] 을 진행합니다~!!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지역주민들에게 자원봉사를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7. 11. 5(일) 10:00 ~ 15:00 화랑공원 일대에서 다양한 재능나눔체험부스 운영 및 자원봉사부스 운영, 그리고 가족,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미션 Walking Day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문의. T.053-794-0707 2017.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