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 대학생 온기봉사단 2기 2번째 모임 4월 4일 수요일 저녁 7시,, "온기봉사단 2기"의 두 번째 만남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봤는데도 어색하지 않고 훈훈한 분위기를 뿜어내던 온기봉사단! 오늘은 각자 미리 생각해온, 자신이 기획하고 싶은 봉사활동 두 가지를 발표하고 의견을 모아 앞으로 어떤 활동을 할지 결정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하나 채워져나가는 칠판 환경정화, 안전예방, 청소년, 장애인,노인, 유기견, 약물, 대학생 선거독려 등등등 아주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나왔는데요~~ 피드백이 오가고, 고민의 시간 많은 고민의 흔적들이 보이네요 과연 앞으로 어떤 봉사활동이 이루어지게 될까요? 계속해서 지켜봐주세요 2018. 4. 5.
2018년 자원봉사 마일리지제 통합관리시스템 관리기능 교육 참석 춥고 비가오는 4월4일 오후매서운 비바람을 뚫고 저희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교육에 대한 불타는 의지하나로!!자원봉사 마일리지제 통합관리시스템 교육 참석을 위해'대구광역시 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자원봉사 마일리지제 통합관리시스템이란자원봉사자들의 봉사활동실적 등을효율적이고 간편하게 관리할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인데요~^_^ 한국 시솔 '최필수' 대표님의열띤 강의!! 프로그램을 직접 사용하시는 등교육에 참석한 관리자들이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교육해주신대표님덕분에더욱 알찬 교육이었습니다^^ 2018. 4. 5.
소중한 개인정보!,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서 지켜드리겠습니다. 2018.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