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문자원봉사자 양성교육 나눔배움터 "스포츠스태킹" 10월 단풍이 풍성한 가을! 가을은 배움의 계절이죠? 수자봉에서도 전문봉사자 양성교육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나눔배움터는 스포츠스태킹에 대해서 교육을 받았는데요~! 손을 이용해 컵을 쌓고 내리면서 집중력도 향상! 소근육도 발달! 재미도 쑥쑥! 봉사자분들과 즐거운 교육시간을 가졌답니다~! 컵쌓기로 우선몸을풀고~! 함께 협동하면서 컵도쌓고! 봉사자분들의 협동심이 눈에띄는 활동이었는데요~! 봉사활동현장에서도 협동심을 맘껏 발휘해주시리라 기대를 해봅니다 ^^ 마지막으로 큰 컵을 이용해서 릴레이 게임 한 판! 손으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온몸으로 배우는 스포츠스태킹 교육이었네요~! 앞으로 2번의 교육이 더 진행될 예정인데요~! 1일차의 교육처럼 봉사자분들의 넘치는 열정으로 남은 교육도 잘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2018. 10. 26.
2018 동캠프 활동상담가 연합연수 10월 23일 화요일!!오늘은 자원봉사 동캠프 연합연수가 있는 날입니다!!이른 아침부터 출발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을 어머님들 ㅠㅠㅠㅠ힘드신 내색없이 정말 재밌고 유익하게잘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요번 2018년도 연합연수 장소는전라북도 임실군 일대였습니다^^ 그럼 신났던 연합연수!!!함께 출발해 보실까용~?? 갑자기 웬 고추따기....?사실 임실지역은 치즈도 정말 유명하지만고추도 유명하다고 해요~자원봉사자 어머님들과 함께첫 코스로 고추농가 일손돕기를 진행했습니다!! 넓은 밭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누시며고추따기에 열중이신 우리 어머님들~ㅎㅎ(사실 날씨가 너무 덥지 않아 좋다고 하고있었는데....갑자기 비가와서 철수했다는 비밀이) 열~씸히 일한 뒤 먹는 맛있는 점심!!크으~~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돋는구나.. 2018. 10. 26.
2018 1365 자원봉사 포털 수요처 관리자 간담회 화창한 가을날씨~!'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1365 자원봉사 포털 수요처 관리자 간담회 준비로 바쁩니다!!자원봉사 수요처란 지역사회에서 자원봉사자에게 업무적인 도움을 받고자 하는 비영리기관,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 등을 가르키는 말인데요~^^ 자원봉사자 안내 시 도움을 드리기 위해책자도 준비했답니다!! 수요처 관리자 선생님들의 열띤 논의와 토론으로시간은 후다닥!!지나가버렸네요~열정적이신 수요처 관리자 선생님들 덕분에자원봉사센터의 담당자는 한결 마음이 가볍습니다^^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선생님들의 노력과 수고로늘 자원봉사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자원봉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항상 감사하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리겠습니다~!! 2018. 10.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