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유] 선배가 물려준 교복 지난 2월 10일 토요일에 수성구청 대강당에서제7회 수성 교복 · 참고서 나눔장터가 열렸습니다. 큰 행사이니만큼 많은 수성구의 주민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행사 당일 뿐만 아니라, 몇일 전부터 많은 교복들을 정리하는 등숨은 노력들이 있었기 때문에 수성구의 주민분들이 깨끗하고정돈된 교복을 가지고 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의 손길을 주신 자원봉사자분들이 있어,활기차고 따뜻한 수성 교복 · 참고서 나눔행사가 되었습니다. '따뜻한 삶터' 수성구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이 만들어갑니다.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선배가 물려준 교복' 영남일보 기사 링크http://www.yeongnam.com/mnews/newsview.do?mode=newsView&newskey=20180212.010150804180001 2018. 2. 12.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소속 풍선아트 전문봉사단 "아름다운 봉사" 설맞이 집중 자원봉사 주간을 맞이하여~! 우리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센터 소속 풍선아트 전문봉사단도 지역 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가만 있을쏘냐!!! 사실 아름다운봉사단은 매월 2째 주 목요일마다 정기모임을 통해 다양한 풍선아트 기술을 함께 연습 및 공유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오늘은 엘림지역아동센터에서의 교육봉사가 있는 날이기도 하지요~!! 오늘 진행될 교육도 한 번 시연해보고~~ 함께 "설맞이 집중 자원봉사 주간" 홍보도 하고~ 얼굴보니 정도 쌓이고~ 기술도 늘고!!! 일석 삼조 아니, 사조의 모임^^ 2018. 2. 12.
2018설맞이자원봉사집중주간 #대구 #수성구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센터소속봉사단 #설맞이자원봉사집중주간 #대구자원봉사의해 #한국자원봉사의해 2018. 2. 12.
2018년 1기 가족자원봉사체험스쿨 ' 설 맞이 복주머니키트 만들기 ' 2018.02.10(토) 설을 맞이하여,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가족들이 모였답니다!!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하기 전-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 대한 이해를 돕고 자원봉사를 올바로 이해하기 위한 자원봉사 교육을 진행하였답니다! 우리가족이 오늘 이 활동에 참여한 이유는 무엇인지, 또 우리가족이 생각하는 자원봉사는 어떤 것인지 함께 이야기를 나눠 보았는데요~ 봉사시간을 채우기 위해서, 보람 된 주말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따뜻한 마음을 나누기 위해서 등등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답니다^^^^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어르신들에게 전달 할 복주머니키트를 만들어 볼까요 ~ ? 복주머니 키트는 팥으로 만든 천연 핫팩, 그리고 정성 가득담은 엽서와 가족들이 준비해 온 양말! 요렇.. 2018. 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