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4월 연합활동(선사시대로의 여행) 혹시, 대구 달서구 진천동을 지나시다가.. 이런 모습을 본 적 있으신가요..?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에서는 벤치마킹의 일환으로 달서구 진천동에 위치한 " 선사유적공원 " 과 " 고인돌소공원 " 을 다녀왔답니다^_^ 선사시대로의 여행 본격 여행을 떠나기 앞서, 선사시대 사람으로 변신!! 호피무늬 옷을 딱! 걸쳐입고 신난 우리 가족들 문화해설사분들의 재미난 해설과 함께 탁본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병행한 탐방! 시간가는 줄 모르고, 미세먼지 뿜뿜 인지도 모르고 신나게 듣고 배우고 체험하고 왔답니다! 탐방이 끝난 후에는 우리끼리 재미나게 미션활동을!! 짝꿍가족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우리 문화재에 대해 생각도 해보는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 2018. 4. 16.
수성청소년봉사단 '친한친구13기' 발대식 2018. 4. 14(토)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블렉데이... 자장면 먹는 날?? 아니죠! 바로 수성청소년봉사단 '친한친구13기' 첫 시작을 알리는 발대식을 하는 날 이랍니다! 추적추적 비 내리는 날에도 참석율 발대식은 친한친구! 활동안내와 앞으로 1년동안 함께 활동하게 될 대학생리더 인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활동하게 될 기관소개 및 대상자별 유의사항 등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답니다^_^ 그 후에는 조별 친밀감 형성을 위해 우리조가 생각하는 '자원봉사'를 몸으로 표현하기! 자원봉사 빙고! 등을 통해 활동적인 자원봉사 교육을 진행하였구요~ 마지막으로는 앞으로 1년 동안 어떤 자원봉사활동을 하면 좋을지 조별로 고민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매 월 2주 토요일 수성구 지역의 다양한 사회복지기관에서.. 2018. 4. 16.
이미용 봉사자 모집 #대구 #수성구 #수성구자원봉사센터 #전문봉사 #재능나눔 #재능기부 #이미용봉사자모집 . . 전화주세요! 2018. 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