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대학교 자원봉사 특강 2018. 04. 17(화) 에는 수성대학교에서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특강이 이루어졌는데요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 대한 소개와 함께 자원봉사의 의의, 특성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설명이 이루어졌답니다. 특강이 점심시간 바로 다음인지라 잠이 솔솔~노곤한 모습들이 보였는데요 하지만! 아이스브레이킹 활동을 진행하면서 잠을 모두 날려버렸다는 소문이 돌아가면서 친구의 얼굴을 그려보기도 하고, 자원봉사란? OOO이다! 그림을 그려보고 맞추기도 하면서 너도 나도 즐겁게 자원봉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1365와 VMS, 그 외 봉사활동 시간 인증기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특강을 마무리 했습니다 수성대학교 사회복지학과 학생들에게 의미있었던 특강이 되었길 바랍니다^0^ 2018. 4. 18.
홀트가족봉사단 자원봉사 기초교육 2018. 4. 14(토)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날, 홀트대구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였답니다 Why? Why? Why?!! 바로바로바로 홀트가족봉사단의 첫 시작을 함께하기 위해서였죠 - 가족자원봉사활동을 시작하기 전, 자원봉사자 무엇인지 우리 가족은 어떤 마음으로 활동에 임해야하는지 등등에 대해 재미있는 교육을 진행하고 왔답니다 함께 나눈 이 마음가짐 그대로 열심히 가족들과 자원봉사도 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쌓기를 바래요 ♥ 2018. 4. 18.
'두드림음악예술단' 찾아가는 드림 콘서트! 2018년 우수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요양원 어르신분들을 음악공연 재능기부를 해주시는'두드림 음악예술단'입니다. 성림요양원에 계시는 많은 어르신 분들을 위하여"찾아가는 드림 콘서트! 주름진 그 얼굴에 햇살을"이라는 따뜻한 이름으로 찾아뵈었답니다^^ 두드림 음악예술단에서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노래도 불러드리고, 어르신분과 요양원에 계시는 선생님들까지콘서트에 참여하셔서 직접 노래를 부를 수 있게 진행되어콘서트장에 계시는 모든 분들이 만들어가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신나는 노래로 어르신들의 얼굴에햇살을 비춰주셨던 '두드림 음악예술단'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우리 수성구자원봉사센터에서도'두드림 음악예술단'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2018.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