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청소년봉사단 '친한친구13기' 6월 활동! 2018. 6. 9 (토) 수성청소년봉사단 '친한친구13기' 친구들의 활동이 진행되었답니다 ! 또봉이조에서는 청곡복지관을 이용하고 계시는 재가어르신 댁에 방문하여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레몬,생강청 만들기와 고령의 나이로 바깥외출이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드라이플라워화분방향제를 만드는 활동을 진행하였답니다^^ 보람있조에서는 자체활동으로 생활공예일일체험을 다녀왔는데요! 한국생활공예협동조합을 방문하여 아로마테라피 화장품을 만들어보았답니다! 배워서 나중에 활동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네요! 감이조아조에서는 화성양로원 어르신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는데요! 여성 어르신이 많은 특징을 살려, 예쁜 파우치 만들기를 만들었답니다! 함께하조에서는 대학생리더의 뛰어난 영어실력을 바탕으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재미난 영어놀이를.. 2018. 6. 18.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6월 개별활동! 2018.6.17(일) / 나야대령비 어젯밤 다경양 친구인 임예진양은 오늘 봉사활동 참여를 위해 저희 집에서 외박을 감행. 새벽1시까지 쫑알쫑알 둘만의 파자마 파티를 지속하더니 새벽5시30분에 깨어나는 이쁜이들 오늘 봉사는 든든한 수영 언니의 모범적 빗질 활동을 보고, 따라하는 기회였답니다. 당당한 발걸음을 시작으로 입구부터 쓰레기 줍기 시작 항상 그렇듯 나야장군님께 대하여 알아보고 .... 경건한 마음을 모아 절!!!!!! 마음을 표현하는 인사를 드리랬더니~~^^ 아침 햇살, 상쾌한 기운 받으며 열심히 활동중입니다. 삼총사 사진 한장 남겨보고 오늘의 수확물을? 정리하면 활동을 마무리 합니다 2018. 6. 18.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6월 개별활동!(승민이네) 승민이네 6월 지킴이활동 6월 17일(일) / 망월지 한낮의 따가운 햇볕을 피해 아침 일찍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활동을 시작해봅니다 ^^ 여기저기 버려진 양심들 ㅠㅠ 열심히 줍줍합니다~ 반경 2미터 주위에서 3분만에 모은 꽁초들 너무 많아서 계속 줍기를 포기해버린... 마지막 포즈로 활동을 마무리 합니다 ㅋㅋ 2018. 6. 18.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2분기 짝꿍가족활동! 2018 수성가족문화재지킴이 짝꿍봉사활동 2018.6.17.(일) / 모명재, 수성못, 나야대령기념비 승빈이네, 지윤이네, 현경이네 가족(3가족) 분기별 짝꿍봉사활동과 함께 우리 지역의 소중한 문화재를 알리고 홍보할 짝꿍가족만의 문화재 UCC만들기 위한 문화재 답사활동 더운 날씨였지만, 작품제작 활동을 위한 짝꿍가족의 봉사활동 열기가 더 뜨거울 정도였답니다. 첨으로 해보는 미션, 짝꿍가족 봉사활동이라~ 염려와는 달리 세 가족 모두가 서로의 마음이 잘 통하였구요^-^ 오늘 우리 짝꿍가족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2018. 6.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