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우리학교 만들기 기획단! 스쿨오브락 2기' 두번째 활동! 즐거운 우리학교 만들기 기획단! 'School of 락(樂)' 2기의 두번째 활동입니다! 첫번째 시간에 우리 학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에 이어 두번째로 가져볼 시간은 우리가 학교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에 대하여 팀원들과 생각해보고 다른 학교 팀들과 의견을 나누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기는 모두 남자!! 프로그램이 진행된 미술실에서 벌어진 남자들의 스쿨오브락 현장속으로 가보시지요~! 첫번째 활동과는 달리 두번째 활동에서는 고민하고 또 고민하는 시간들이 많았습니다 먼저 진행한 '내가 학교의 신이라면'을 통하여 학교를 마음대로 뜯어 고쳐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나 눈길을 끌었던... 오성중학교의 학생들^^ 남학교인 오성중학교에서 생활하는 학생들은 남녀공학인 학교들이 너무 부러운지.. 2018. 9. 27.
지봉초등학교 연계사업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2018. 09. 19 수요일 9월인데도 이상하리만치 더운 날~! 오늘은 지봉초등학교 친구들과 함께하는 2번째 시간~!!! 지봉초 친구들과 오늘은 '해오름 요양원'을 다녀왔습니다~! 우리 친구들이 요양원 어르신들에게 무엇을 도와줄 수 있을지~!! 그 현장속으로 한번 떠나 봅시다~!! 요양원에 도착한 친구들은 먼저 사회복지사님에게 해오름요양원에 대한 설명을통해 기관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함께 어르신들이 어떻게 생활하시는지, 어떤 분들이 계시는지 직접 만나뵙고 인사도 하였네요~! 안녕하세요~! 어르신들께 공손히 배꼽 인사하는 예의바른 친구들이었답니다~! 오늘 어르신들의 생일잔치를 위해서 친구들이 열심히 준비한 축하공연! 열심히 연습한 리코더 연주와 씩씩하고 멋있는 태권도 시범 또 한 친구가 열심히.. 2018. 9. 20.
2018희망수성복지한마당 자원봉사 플래시몹 참여자 모집 2018. 9. 18.
청소년자원봉사체험스쿨 '작은실천으로세상을아름답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수성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청소년자원봉사체험스쿨을 진행합니다~! 일상 속에서 우리가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것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수자봉과 함께 궁금증을 해결할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18. 9. 18.
2018 추석맞이 자원봉사 집중주간 ** 2018. 9. 15 ~ 26일!은 추석맞이 집중 자원봉사주간입니다 ^_^ 센터에 소속 된 다양한 봉사단들이 추석을 맞이하여 어떤 활동들을 진행하는지 살펴볼까요 ~ ? 2018. 9. 17.
수성청소년봉사단 "친한친구13기" 9월 활동 매 월 2주 토요일은 10시는? 수성청소년봉사단 " 친한친구13기 " 활동하는 날 ~ !! 수성구 지역의 다양한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 등을 방문하여 주말 여가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자원봉사 활동을 직접 기획 · 운영한답니다. 그 생생한 활동현장 사진으로 살펴볼까요 ~ ? 오늘 하루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우리 친구들 고 마 워 요 ♥ 2018. 9.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