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 15회 자원봉사활동 체험사례 공모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위의 접수방법대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2016. 8. 31.
'수화는 언어다' 수화 기초·중급반 교육 안내 2016. 8. 30.
신규자원봉사자 기초교육 "볼수록 매력적인 자원봉사" 볼˙매School(8월) 하루 만에 한여름에서 가을로 날씨가 바뀐 듯, 8월 들어 처음으로 30도 아래로 낮 기온이 떨어졌다고 하네요^^ 밖에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구요, 저는 오늘 다녀가신 신규봉사자 분들을 생각하며 행복한 엄마 미소를 짓고 있답니다! 그 이유는...? "시간이 없어서가 아니라, 마음이 부족해서 봉사를 안하는 것이 아닌가 싶어요." "봉사를 하기 전, 제대로 교육을 받고 봉사를 알고 싶어서 왔어요. 정말 잘 온 것 같네요" 등등!!! 저를 감동시킨 따뜻한 말들^^ 오늘 교육에 참여하신 신규봉사자 분들의 봉사인생으로의 첫걸음을 응원하며,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이처럼, 자원봉사에 관심은 있지만 그동안 겁이 나서, 자신이 없어서, 계기가 없어서 등등 자신 없었던 모든 분들!!! 걱정마세요^^ 매월 마지막 주 금요.. 2016. 8. 26.
성림노인요양원-어르신을 위한 이미용 봉사자 모집 (추석 전 평일, 주말) 2016. 8. 25.
의료법인한성재단 동아메디병원-웃음, 음악, 미술, 문학치료 봉사자모집 2016. 8. 25.
남산고등학교 창의적 봉사학교 3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산고등학교 창의적 봉사학교 3번째 소식을 가지고 돌아왔는데요~! 다음이 마지막 교육이라니 벌써부터 섭섭하려고 하네요ㅠㅠ 본격적인 교육에 앞서, 조화의 탑을 쌓아보았는데요!! 다양한 봉사현장 속에서 동료자원봉사자와 대상자, 담당자와 더 가까워진다면, 봉사활동이 더욱 재미있고, 신나고, 오래 오래 지속적으로 할 수 있겠지요? 자, 이젠 진지하게 자원봉사 교육을 들어볼까요?^ ^ 아참, 오늘 함께한 청소년들은 사회경제학과 동아리와 영화동아리 친구들이었답니다~! 자, 이번엔 자원봉사 의미 찾기 시간^^ 우리 조가 생각하는 자원봉사에 대해 함께 토론하고 의미를 적어볼까요~? 하단에는 우리 친구들이 적어본 "자원봉사는 OOO이다" 입니다^^ 혹시 정답.....................이미.. 2016. 8.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