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우체통/센터 소식

2021 능인중학교와 함께하는 5월의 걸음동무 활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1.

능인중학교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학교폭력예방사업 걸음동무'의 5월 활동 소식입니다!

석가탄신일을 앞두고 연등으로 예쁘게

등굣길이 꾸며져 있던 능인중학교였어요!

이번달에는 어떤 재미있는 활동들로

등굣길을 만들었을지

그 현장속으로!

가보시지~요!

이번달은 성냥개비로 나의 성격을 알아보기!

심리테스트로 나는 어떤 유형의 사람인지를

간단하게 알아보는 활동을 준비했어요!

머리위로 보이는 예쁜 연등들!

학교로 들어가다보면

나도 모르게(?) 맛있는 간식과 함께

문제가 손에 쥐어져 있어요!

일렬로 등교하고 있는 학생들

그리고 살짜기 보이는 피켓의 뒷모습

짜라잔~

1번에서 5번중에서

어떤 모양으로 놓을거에요?!

고민고민고민고민고민

고민고민해서 길의 끝으로 가면

5가지 유형에 맞는 쪽지가 들어 있어요!

몇번을 선택하였나요?

어떤 사람인가요?

자신과 잘 맞나요?

나의 성격을 성냥개비로 알아보는

재미있는 등굣길 활동이 끝이나고,

오후에 청아교육상담소에서

진행하는 학교폭력예방교육!

이번달은 2학년 4반, 5반, 6반에서 진행했답니다^^

말이 학교폭력예방교육이지...

학교폭력이라는 말은 찾아볼 수 없다는...!

나를 알아보고,

너를 알아보고,

내가 있음에 너도 있고,

너가 있어 내가 있다는

우분투 활동!

나의 소중함과 함께하는 주변 사람의

소중함을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래요^^

이렇게 마무리가 된

능인중학교와 함께하는 5월의 걸음동무 활동이었습니다!

다음달의 소식도 기대해주세요~!

모든 학교가 즐거운 곳이 되는 그날까지!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학교폭력예방사업 '걸음동무'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