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우체통/센터 소식

2021 범일중학교와 함께하는 4월 걸음동무 활동의 두번째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4. 29.

범일중학교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교만들기 프로젝트!!

학교폭력예방사업 '걸음동무'의 4월 활동의 두번째 소식입니다!

3학년 2반에서 준비한

모두가 '함께하는 하루'였던

그 현장속으로!

가보시지~요

 

평소와는 다른 등굣길 모습!

학교로 들어오는 모~든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활동 참여 방법이 적힌

종이를 나누어주는 것으로 시작!

중앙현관 앞쪽으로 쭈~욱 걸어가면

뽑기판을 들고 서있는 친구들을 발견할 수 있어요!

(뽑기판을 정성스레 직접 만들었다는...!)

 

"하나 뽑으세요~!"

 

뽑기를 뽑은 친구들은

뽑기에 적힌 문제를 보고

정답을 생각하며 중앙현관으로 고고!

 

중앙현관앞에서는

문제의 정답을 말하는

코너가 있답니다!

뽑기에 적힌 등수에 따라서

각각 다른 상품을 준비해서

뽑기와 정답맞추기의 긴장감까지..!

중앙현관으로 들어가

계단까지 올라가는 길목에는

모든 친구들에게 재미있는 유머가

담긴 쪽지를 나눠주는 친구들도 있는데....

사진이 없어요!! ㅠㅠㅠㅠㅠ

어떤 종류의 유머인지 보시지요..!

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재밌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등굣길에서의

'함께 하는 하루' 활동은 끝이났습니다~!

이어서 3일간

점심시간에 진행되는 미션형 활동으로

학생들이 각 반으로 찾아가거나 운동장에서

학교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미션을 수행하면 맛있는 간식을 주는

활동을 했어요!

 

어디든 찾아가서 진행하는

미션형이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준비한

범일중학교 3학년 2반 학생들의

'함께 하는 하루'의 현장이었습니다!

수업이 끝나고도 방과후에 학생들끼리 남아서

활동을 준비하고(남아서 준비한 것도 나중에 알았어요...)

재미있게 진행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 한켠이 따따무리해진것은 왜일까요...!

즐겁게, 재미있게, 따따무리하게,

진행되었던 범일중학교와 함께하는

4월의 범일중학교 소식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모든 학교가 즐거운 곳이 되는 그날까지!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학교폭력예방사업 '걸음동무'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