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우체통/센터 소식

2021 범일중학교와 함께하는 5월 걸음동무의 활동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5. 21.

범일중학교와 함께하는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학교폭력예방사업 '걸음동무'의 5월 활동 소식입니다!

이번달의 '함께하는 하루' 만들기를

기획하고 진행할 반은

3학년 3반!!

어떤 활동들을 준비하고 진행했는지

그 현장속으로!

가보시지~요

기획의 시간을 통하여

어떤 활동을 할지 친구들과

이야기나누어 봐요!

기획을 했다면

실제로 활동을 하기 위해

필요한 물품들을 준비해야겠죠!?

모든 준비는 완료되었다.

하지만 비가 왔다고 한다.

그래도 굴하지 않고!

실외에서 준비한 활동은 다음날로 잠시 미뤄두고

실내에서 진행할 수 있는 활동들을 먼저 했어요^^

귀여운 캡슐!

캡슐안에는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게

재미있는 사진들과 함께 달콤한 초콜렛이

하나씩 들어있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착착 진행했던

첫쨋날이 마무리되고,

그 다음날 아침.....

우리는 또 아침일찍 학교에서

만났더랬죠^^

실외에서 진행하는

3학년 3반의 랜덤게임!

뽑기를 뽑으면

어떤 게임을 하게될지 적혀있답니다!

첫번째 게임!

나의 장점 3가지 말하기!

"그림을 잘 그린다"

"아침 일찍 일어난다"

"나는 착하다"

"운동을 잘한다"

많은 장점들을 들을 수 있었어요!

두번째 게임!

묵찌빠!

기회는 단 한번...!

세번째 게임!

참참참!!

이긴 사람에게는

자유시간과 마이쮸가!

져도 괜찮아요

달콤한 츄파츕스가 있으니깐요^^

상품을 받고 학교안으로 쏙~!

이렇게 총 2시간동안 진행된 기획의 시간과

활동에 필요한 물품 준비의 시간으로 열심히

준비한 '함께하는 하루'를 재미있게 진행했어요!

이렇게 마무리가 된

3학년 3반의 5월 활동이었습니다!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에 걸쳐 3학년 3개 학급에서

준비하고 진행한 '함께하는 하루'가

다음 6월달부터는 2학년으로 넘어간답니다!

2학년에서는 어떤 톡톡 튀는 재미있는

아이디로 찾아올지 기대해주세요~!^^

모든 학교가 즐거운 곳이 되는 그날까지!

즐거운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학교폭력예방사업 '걸음동무'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