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우체통/봉사단 소식

수성가족봉사단 문화재지킴이 5월 활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27.

2016. 5. 21(토)

 

💐소풍같은 봉사~모명재가기


날이 좋다못해 덥습니다.
꽁꽁껴입어서 환장할뻔 했지만;;;;
모명재 도착 후 차에서 내리니
지난번 보았던 풍월이가 마중을 나오네요ㅋㅋ
젖물리다 지친 풍월이는 개인시간을 갖고자
새끼를 피해 쉬고 있구요
저희 또 본분을 다했지요.

4월의 모명재와는 사뭇 다른
5월의 모명재는
우리는 덥거나 말거나
5월다운 푸르름을 품었네요.

 

 

 

 

 

2016. 5. 15(일)

 

저희가족은 지난 일욜 5/15 동구 효목동에 위치한 조양회관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일제 강점기 항일민족운동을 하신 서상일을 비롯한 민족지도자들이 민중과 청소년들을에게 독립정신을

고취하기위해 건립한 회관입니다
아침해가 비치는 곳 이란 뜻으로 대구지역 청년을 대상으로 민중의식을 일깨우는 계몽운동을 펼쳤다고 합니다
비록 수성구에 위치하고 있진 않으나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민족정신을 일깨우는 좋은 장소인것같아요
아쉬운점은 관리가 전혀되고 있지않은 점이었어요.....
기회가 된다면 우리 가족지킴이 여러분과 함께 방문해보고 싶다는것~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