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눔우체통/봉사단 소식

친한친구봉사단 5월 활동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5. 27.

 

2016. 5. 14일

석가탄신일로 빨~간 공휴일이긴 하지만,

자원봉사에 쉬는 날이 어디있습니까 !

 

저희 수성구자원봉사센터의 자랑

청소년봉사단 '친한친구11기'

쉬지않고 달립니다 - 슝슝

 

 

먼저,

1조 心봉사팀입니다^^

지산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집을 방문하여

말벗도 되어드리고, 어르신들과 함께 귀여운 키 홀더도 만들었습니다.

 

할머니께서는

' 나는 미술에 소질없어~ 안할래 ~ '

' 나는 친구들 하는거 보는 것도 너무너무 재밌어 ~ 이쁘게 해줘 '

라고 하시며,

완성 된 키홀더를 보며 순위까지 매겨주시던..ㅋㅋㅋㅋㅋ

 

 

할아버지는 손재주가 워낙 좋으셔서

평소 그림도 자주 그리시고,

구두까지 직접 만드시는 분이셔서

오히려 청소년들이 의기소침..ㅎㅎㅎ

 

 

열심히 만든 키 홀더 이쁜가요?

생각보다 좀 크긴했지만.. 덕분에 열쇠 잃어버릴 일은 절~대 없을 듯 합니다!!

 

 

 

 

 

2조 일석2조팀은

청곡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댁에 방문하였는데요 ~

 

모자이크가 되어있긴 하지만..

이 어르신 연세가 얼마나 되 보이시나요 ~ ?

정답은 바로바로바로바로 97세!!!!

믿겨지시나요 ~ ????

 

 

어르신은

' 나 태어나서 이렇게 마사지 받는게 처음이야 ~ 너무 좋다 좋아 '

라며, 청소년들이 더 읏샤읏샤 힘내서 마사지 할 수 있게

따뜻한 말씀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

 

 

따스해진 볕에, 어르신과 동네 마실도 살~짝!

 

 

 

 

 

3조 자봉이조는

매호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샌드위치를 만들어먹었는데요 ~

 

아이들이 얼마나 잘 먹던지,

완성 된 샌드위치를 사진 찍기도 전에 입으로 - ㅋㅋㅋ

 

 

 

 

4조 PRODUCE409조는

화성양로원에 방문하여

어르신들과 이쁜 손거울을 만들었습니다 ~

 

 

누가 누가 더 이쁘게 만들었나

자랑하는데,

어떤가요? 이쁜가요? ㅎㅎ

 

 

할머님들 얼굴이 더더더

이쁜 것 같네요^^

 

 

 

 

 

5조 이음새조는

인제요양원에 방문하여 장애인 재활증진 활동으로

지점토를 조물조물 그릇을 만드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

 

 

 

 

 

마지막!

6조 권유리와 아이들조에서는

해오름요양원 어르신들과 함께

특별식으로 컵빵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부~드러운 카스테라빵에 단팥을 넣고 ~

꾹꾹 꾹꾹